먼저 하나님의 나라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나라에서 전하는 소식은 예호슈아님(예수님의 본래이름)을 믿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있어서 단비와 같은 아주 귀한 축복된 소식입니다. 따라서 누구든지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바라본다면 천국의 귀한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에서 전하는 소식은 포로된 자가 자유를 누리고 눈먼 자가 다시 보며 우리 하나님의 은혜의 날을 선포하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이 기쁜 소식을 듣고 깨닫고 행하는 모든 분들은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되어 새 노래로 찬양하며 스스로 복 받은 자의 자손이라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에서 전하는 소식은 이미 예호슈아님께서 전하시고 사도들이 전했던 소식입니다. 그러나 성령이 끊어진 2천년동안 세상에는 비밀로 감추어져 있었는데 하나님께서 연약한 우리를 택하사 이 비밀을 알게 하시었으니, 우리는 영원토록 주를 찬양하여 이 아름다운 소식을 세상에 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생명수를 값 없이 나누어 줍니다. 따라서 목마른 모든 사람들은 돈 없이 그리고 값 없이 와서 생명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유업인 생명수를 받는다면 그는 하나님의 아들이 될 것이며 새 하늘과 새 땅에 참예하여 다시는 사망도, 슬픔도, 고통도, 눈물도 없는 축복 속에 영생복락을 누리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에 오신 거룩한 성도 여러분! 진실된 마음으로 진리를 구하신다면 반드시 주님께서 함께 하실 것이며 약속하신 성령을 주실 것입니다. 따라서 이 약속을 믿고 두드리는 이는 반드시 열릴 것이며 구하는 이는 반드시 받을 것이니 믿음을 잃지마시고 끝까지 인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나님의 나라에 오신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함께하시길 우리 주 예호슈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