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1

번호 제목 조회
공지 하나님의교회의 실체( 총정리)
아래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 게시된 내용입니다.https://cafe.naver.com/hanpimo1아래 링크를 보시면 하나님의교회의 실체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한눈으로 볼수 있는 하나님의교회 이력현황(종합)http://godnara.e…
3665
33 구약의 3차 절기와 예수님의 예언성취
하나님은 이스라엘에게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속죄일, 초막절등의 절기를 명하셨는데 이는 예수께서 이루실 모형과 그림자이다. 일곱 개의 절기는 총 3차로 구성되어 있는데 1차는 유월절과 무교절이고 2차는 초실절과 칠칠절(오순절)이며 3차는 나팔절과 …
888
32 하나님의교회와 한국교회의 십일조 주장에 대한 반박글
하나님의교회와 한국교회는 서로를 이단이라 주장하나 십일조에 대한 부분은 공통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십일조의 정당성을 주장하기 위하여 예수께서 하신 말씀과 사도들의 행적을 교묘하게 악용하는데 이들의 주장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이사의 것은 가이사…
890
31 성경과 기독교 교리의 변천과정(교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
기독교 교리는 크게 네 가지 시대로 구분되며 단계적으로 변천되었다. 최초의 교리는 모세를 통해 주신 십계명인데 이 시대를 가리켜 율법시대라 칭한다. 십계명(율법)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과 이웃을 사랑하는 두 가지 계명으로 구분된다. 하나님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하나님께 …
708
30 옛 언약과 새 언약
성경은 구약과 신약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구약은 시내산에서 주신 십계명을 말하는 것이고 신약은 성령을 통해 주신 새 계명을 말하는 것이다. 구약(십계명)은 모세를 통해 주셨기 때문에 모세가 전해준 율법이라 칭하고 신약(성령)은 예수님이 전해준 율법 즉 그리스도의 율법이라…
724
29 십일조의 유래와 상식
하나님께서 십일조를 명하신 것은 레위제사장들의 생계 때문이다. 애굽에서 해방 받은 이스라엘은 약속의 땅 가나안에 들어가 각 지파별로 땅을 유산으로 받았는데 레위지파는 하나님의 성전 봉사로 인해 유산을 받지 못했다. 이에 따라 하나님은 레위지파의 생계를 위하여 유업으로 …
940
28 아버지의 나라에서 새 것으로 마시게 될 포도나무 열매는 하나님의교회가 말하는 유월절이 아니다.
예수께서는 최후의 만찬의 포도주를 죄 사함을 위한 당신의 피라고 말씀하시며 아버지의 나라에서 새 것으로 마실 때까지 다시는 마시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이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 이후에 사라진 유월절이 자신들의 교주인 안상홍에 의해 다시 지켜지게 될 예언이…
1026
27 예배의 기원과 변천 과정
예배의 기원은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던 구약부터 시작되었다. 하나님은 십계명을 주시면서 이를 보관할 성전을 만들게 하셨고 성전 안 지성소에 계시면서 이스라엘을 통치하셨다. 지성소는 1년에 1차 속죄일을 통해 들어갈 수 있다. 그런데 이 땅에 세워진 성전은 하늘 성전의 …
1016
26 성령과 신부의 정확한 뜻
하나님의교회는 자신들의 교주인 안상홍과 장길자가 성경에 예언된 성령과 신부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다. 성경이 증거한 성령은 부활하신 예수님의 영을 말하는 것이다. 예수께서는 당신께서 죽으실 것과 다시 사실 것을 제자들에게 말씀하시며 다시 사실 때에는 성…
1314
25 제사와 언약의 증표와 행함이 있어야 구원을 받는다.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제사와 언약의 증표 그리고 행함이라는 세 단계를 반드시 거쳐야 한다. 성경은 구약과 신약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구약의 증표는 시내산에서 받은 십계명을 말하는 것이다. 언약의 증표를 주시기 전 하나님은 당신의 피로써 언약의 제사를 드리게 하셨다. 애굽…
860
24 성경의 예언대로 보면 오늘날 모든 교회들은 사단의 소굴이다.
예수님께서는 양의 탈을 쓰고 오는 늑대를 조심하라 하셨고 그들의 행위로 그들의 실체를 파악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눈으로 사단을 분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인간은 연약한 존재이기 때문에 목사가 죄를 범해도 교회와 무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1046
23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적이 없다.(교회사도 제대로 모르는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은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교회사를 보면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것은 유월절이 아니라 유월절에 진행된 성만찬 문제입니다.AD70년경 초대교회는 예루살렘을 중심으로 세워진 동방(소아시아)교회와 로마를…
2489
22 하나님의교회 안상홍교주의 1948년 침례설은 조작으로 판단된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이 1948년에 인천 낙섬 안식교에서 30세에 침례를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안식교의 교적부를 보면 안상홍은 1954년 10월9일 해운대교회 김석영목사에게 침례를 받은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 안식교에 심취했던 안상홍은 1962년 안식교를…
1943
21 하나님의교회 안상홍교주 1988년뿐 아니라 1971년도 세상 종말이라고 주장했었다.
아래 내용은 안상홍의 친필노트에서 발췌한 것인데 1971년을 세상 종말로 선포했었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안상홍은 안식교가 세워진 1844년을 속죄일의 예언 성취로 해석했고 모세가 속죄일부터 167일만에 성전을 건축했다고 해석하여 1일을 1년으로 정하여 1844년+16…
2663
20 심판의 날이 언제인지도 모르면서 심판의 날을 설교하는 소경 김주철과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은 심판의 날이라는 주제로 설교를 했는데 심판의 날이 언제인지 성경의 예언을 통해 설명한 것이 아니라 성경 한두 구절과 자신의 생각으로 설명하였다. 성경을 보면 마지막 때에 온역, 지진, 기근이 온 세상에 임한다고 하였는데 현재 전 세계를 강타한 코…
2583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