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계시록 3장에 이기는 자에게 기록될 새 이름은 등장하는 시기가 언제 인가요?
운영자 22-11-29 20:36 1,072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 게시된 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요한계시록 3:12 ]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계시록 3장 12절의 말씀을 보면 이기는 자에게 새 이름을 기록하시겠다고 하셨는데, 새 이름이 등장하는 시기는 언제 인가요? 참고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을 새 이름이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답변] 

신,구약 성경에서 인봉된 것은 다니엘서와 계시록입니다. 육적 이스라엘의 역사는 영적 이스라엘에게 나타날 모형과 그림자로 예언되었는데 아담부터 예수님까지 기록된 육적 이스라엘의 역사 중에서 기록 자체가 봉인된 것은 다니엘서가 유일합니다. 따라서 다니엘서에 봉인된 육적 이스라엘의 역사를 알지 못하면 예수님부터 이루어지는 영적 이스라엘의 역사가 기록된 계시록도 볼수 없는 것입니다.

다윗부터 시작된 성전 건축의 역사와 이스라엘의 역사는 BC587년 바벨론에 의해 성전이 파괴되면서 중단되었고 이스라엘은 바벨론에 이주되어 70년 동안 포로 생활을 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BC537년 페르시아에 의해 해방되면서 이스라엘은 본국으로 돌아와 성전을 재건했고 멈췄던 이스라엘의 역사도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바벨론 해방 이후부터 예수님까지 이루어질 이스라엘의 역사는 다니엘서에 모두 기록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루어질 역사가 예언과 비유로 기록되면서 철저히 인봉되었고 이 비밀은 세상 끝날까지 이르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예수님부터 이루어지는 영적 이스라엘의 역사도 계시록에 기록이 되었으나 다니엘서와 마찬가지로 모두 인봉되었습니다. 따라서 계시록의 비밀을 알기 위해서는 영적 이스라엘의 그림자로 기록된 육적 이스라엘의 역사를 먼저 알아야 하는데 그 중에서도 다니엘을 통해 인봉된 역사를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다니엘서는 BC538년 바벨론 해방 이후부터 BC160년경 하스몬 유대 독립국가가 세워질 때 까지 이루어질 이스라엘의 역사가 예언된 것입니다, 그리고 하스몬 독립국가의 시초가 된 유다 마카비의 3년 6개월의 민중봉기도 예언되었습니다. 육적 이스라엘의 역사는 영적 이스라엘에게 나타날 모형과 그림자이며 하스몬 독립 국가는 하나님의 나라를 표상하고 있습니다. 하스몬 왕국의 시초가 된 유다 마카비의 3년 6개월 봉기 운동은 하나님 나라가 도래하기 직전 하나님의 권세를 받은 두 증인이 3년 6개월(1260일) 동안 거짓 교회들과 싸우게 될 예언을 보이신 것입니다.

[계시록11:3] 나는 내 두 증인에게 예언하는 능력을 줄 것이다. 그들은 천이백육십 일 동안 상복을 입고 예언할 것이다." 


하나님의 권세를 받은 두 증인은 죽었다가 부활을 하게 되는데 성경에서 말하는 이기는 자는 죽었다가 부활하는 사람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예수께서도 내가 세상을 이기었다고 말씀 하셨는데 이는 당신께서 부활하실 것을 보이신 것이며 부활은 이긴자의 증표입니다. 따라서 이기는 자에게 나의 새 이름을 기록한다고 하신 것은 두 증인을 두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모세당시 역사를 보면 애굽에서 해방된 이스라엘이 40년 광야 생활을 마치고 가나안땅에 들어가는데 이는 예수님부터 시작된 영적 이스라엘에게 나타날 모형과 그림자입니다. 하나님은 이스라엘을 가나안으로 인도하시기 위하여 한 천사를 세우시는데 그 천사는 여리고 평지 앞에서 군대장관으로 나타났습니다.

[여호수아5:13~14] 여호수아가 여리고에 가까이 갔을 때에 눈을 들어서 보니, 어떤 사람이 손에 칼을 빼 들고 자기 앞에 서 있었다. 여호수아가 그에게 다가가서 물었다. "너는 우리 편이냐? 우리의 원수 편이냐?" 그가 대답하였다. "아니다. 나는 주님의 군사령관으로 여기에 왔다.“

또한 당신의 이름을 그 천사에게 주셔서 이스라엘로 하여금 그의 말을 따르게 하셨습니다.

[출애굽기23:20~21] "이제 내가 너희 앞에 한 천사를 보내어 길에서 너희를 지켜 주며, 내가 예비하여 둔 곳으로 너희를 데려가겠다. 너희는 삼가 그 말에 순종하며, 그를 거역하지 말아라. 나의 이름이 그와 함께 있으므로, 그가 너희의 반역을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새 이름을 받게 될 이기는 자의 예언은 가나안땅으로 표상된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 직전에 이루어질 예언이며 하나님은 그들을 통하여 당신의 백성들을 천국으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이제 머지않아 하나님의 권세를 받은 두 증인이 나타나 하나님의 백성들을 천국으로 인도할 것인데 귀가 있는 모든 이들은 그들의 말을 청종해야 합니다. 청종하는 모든 이들은 참된 양식과 참된 음료를 값 없이 먹게 될 것이며 영혼도 살게 될 것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