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1

몇몇 분들이 하나님의 나라 홈페이지 운영에 관해 질문하는 부분이 있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운영자 21-11-24 17:26 1,830 hit

몇몇 분들이 하나님의 나라 홈페이지 운영에 관해 질문하는 부분이 있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하나님의 나라 홈페이지는 교회운영을 목적으로 하는 건가요?

하나님의 나라 홈페이지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런 교회가 아닙니다. 성경에서 증거하는 교회는 성령을 받은 성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값없이 나눠주는 것이 성도들이 해야할 사명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나라 홈페이지는 여러분이 진리를 찾기까지 도움을 주기 위하여 만든 사이트입니다.

2. 정기적으로 모여서 예배를 보나요?

성경에서 말하는 신령과 진정의 예배는 선행을 베풀며 회개하는 삶을 말하는 것입니다. 예배는 성전에서 드려야 하는데 성전은 건물이 아니라 성령을 받은 성도 자신입니다. 성전된 성도들의 마음을 정결히 하고 선한 마음을 가지고 봉사하는 것이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신령과 진정의 예배입니다. 따라서 개신교나 하나님의교회와 같이 정해진 예배를 드리는 것은 잘못된 것이며 그런 예배를 지키지도 않습니다.


3. 십일조와 헌금도 받나요?

십일조와 헌금은 건물 성전에서 제사를 집전하는 레위 제사장들의 생계를 위해 드려지던 세금입니다. 그러나 신약에는 성령을 받은 성도가 하나님의 성전인 동시에 성전을 관리하는 제사장입니다. 따라서 십일조와 헌금은 폐지가 되었습니다. 신약시대의 제사장들은 십일조를 받거나 바칠 필요가 없으며 스스로 자비량하면서 말씀을 값없이 전하는 것입니다.


4. 교회도 아닌데 말씀 전하는 일을 왜 하는 건가요?

제가 말씀을 전하는 것은 잘못 믿고 있는 사람들에게 진실을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하나님의교회뿐 아니라 개신교 신천지등 해당 신도들은 잘못된 믿음으로 누군가에게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에게 진리를 전하여 자유를 찾게 하고자 하는 것이 제가 말씀을 전하는 이유입니다.


5. 말씀을 전해서 얻어지는 것이 있나요?

홈페이지와 블러그 운영 또는 카페에 올라오는 질문글에 대해 답변을 하면서 제가 육적으로 얻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도리어 손해만 발생합니다. 시간, 돈, 여유 등 모든 면에서 손해를 봅니다. 그러나 저의 활동으로 인해 여러분은 이득을 얻을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의 활동은 저의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