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하나님이 만드신 건물을 찾아야 한다.
운영자 22-11-23 13:31 1,108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 게시된 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세상의 많은 교회들은 자신들의 교회에 하나님이 존재한다고 주장하여 건물을 무리하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사이비 종교로 유명한 하나님의교회만 보더라도 주변 교회들을 무섭게 잠식하며 수많은 건물들을 매입하고 있는데 실상은 교주와 일부 지도층의 사욕을 챙기는 사악한 사기 행각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신도들은 교주들의 사기 행각을 보면서도 하나님의 뜻으로 생각하여 이를 좋게 여기고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보면 하나님은 사람이 만든 손으로 지은 성전에 계시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사도행전17:24] 우주와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하늘과 땅의 주님이시므로, 사람의 손으로 지은 신전에 거하지 않으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어디에 계시는 걸까요? 하나님은 사람이 만든 신전이 아닌 당신께서 만드신 창조물 속에 거하시는데 이는 당신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사람이 만든 육적인 건물이 존재하듯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영적인 건물도 존재합니다.


[고린도전서3:9] 우리는 하나님의 동역자요, 여러분은 하나님의 밭이며, 하나님의 건물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하나님의 건물은 성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께서 창조하신 사람들의 몸속에 거하시면서 당신의 말씀을 대언하게 하시며 당신의 뜻을 전하셨는데 하나님이 거하시는 건물을 가리켜 하나님의 성전이라 칭하는 것입니다. 


[고린도전서3:16~17] 여러분은 하나님의 성전이며, 하나님의 성령이 여러분 안에 거하신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파괴하면, 하나님께서도 그 사람을 멸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합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건축물의 비밀을 깨닫지 못하면 하나님의교회 신도들처럼 김주철이 세운 우상을 하나님으로 숭배하거나 그들의 종과 노예로 살아가게 됩니다. 하나님은 손으로 지으신 성전에 계시지 않고 하나님이 창조하신 건물에 거하시는데 이것이 만세로부터 감춰진 비밀입니다.


[골로세서1:26~27] 이 비밀은 영원 전부터 모든 세대에게 감추어져 있었는데, 지금은 그 성도들에게 드러났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방 사람 가운데 나타난 이 비밀의 영광이 얼마나 풍성한지를 성도들에게 알리려고 하셨습니다. 이 비밀은 여러분 안에 계신 그리스도요, 곧 영광의 소망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