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만나가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의 초등설교
운영자 22-06-30 14:56 99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 게시된 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https://www.youtube.com/watch?v=HiZ4bvwFCWE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은 예수님이 주시는 영적인 만나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라고 설교를 통해 주장하고 있으나 이는 성경을 모르는 무지한 주장합니다. 모세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은 40년 동안 하늘에서 내리는 만나를 먹고 육신의 생명을 얻었으나 예수님은 이를 가리켜 썩는 양식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당신 자신이 하늘에서 내려온 참된 양식이라 말씀하시며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혼의 생명을 얻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성도들의 몸에 예수님이 들어가야 영혼의 생명을 얻게 되는데 이는 성령을 통해 완성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죽으신후 부활하여 하늘로 승천하셨고 이후에 성령으로 성도들의 몸에 임하셨는데 이를 통해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성전에 거하시기 때문에 성전된 성도들의 몸에 참된 양식인 예수님의 성령이 거하시면 성도들은 영생을 얻게 됩니다.

구약의 율법을 보면 만나가 지성소에 보관되어 있었듯이 예수께서 승천을 통해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셔야 하늘에서 만나(성령)가 내리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만나를 먹고 육신의 생명을 얻었듯이 성도들도 성령을 받아야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밀을 모르는 김주철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가 만나의 실체라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97930e530aabcaae0b5d814cb9a27ad8_1656568528_403.jpg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